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레볼루션 슬라이더 와 퓨전빌더에 궁굼하네요. '레볼루션 슬라이더 와 퓨전빌더에 궁굼하네요.'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참 이상하네요…
호스팅이 어디인지, 어떤과정을 거쳤는지는 둘째 치고,
db와 data를 완전삭제하고 워드프레 새로 설치하고, 아바다테마를 최신버전으로 깔면…
퓨젼빌더랑 레볼루션이 충돌하는 법은 없습니다.
만약 있다면 이미 공론화 되었을거고 해결책도 나왔을 겁니다만…

그리고 죄송합니다. 게시판에 이미지 첨부가 잘 안되네요. 손 보는데도 자꾸 문제를 일으켜서… 지금 게시판 이전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