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Multi-site관련 질문입니다. 'Multi-site관련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번역이 없는 경우 언어 처리 방법’ 옵션을 변경 해 보셔도 마찮가지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