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에 관한 질문입니다. › '사이드바에 관한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해결인줄 알았는데, 100% 수치를 100px로 인식하여 사이드바가 확장함에 따라 붙어진것 같습니다… 브라우저 가로길이를 줄이니 다시 떨어져 보이는 군요 ㅠ,ㅠ 해결방법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