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Pae Title Bar에 대해 › 'Pae Title Bar에 대해'에 답변달기
테마 업데이트는 해 보셨나요? 3.8.8 버전은 잘 되는데요…?
혹시 최신버전인데 안돼신다면… 최근에 설치한 플러그인부터 비활성화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