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테이블 만들 때 선을 검은색으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테이블 만들 때 선을 검은색으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에 답변달기
텍스트 블록에 style 넣으면 제거될 텐데요…
직접 style을 넣지마시고 테이블코드만 넣은후에 테마옵션 custom css이나 child 테마의 style.css 파일에 넣으시거나… 페이지 빌더중 테이블 숏코드를 사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