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Side Navigation에 대해서 › 'Side Navigation에 대해서'에 답변달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px로 조정하니 상하 크기가 조정되네요. 그런데 제가 원한 건 좌우 크기였는데… (질문을 잘 못 했군요.) 좌우도 줄일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