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 ›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에 답변달기
설정을 몇가지 변경해봤는데 잘 안됩니다.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