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에 답변달기

hello70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6

설정을 몇가지 변경해봤는데 잘 안됩니다.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