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IMAGE FRAME 관련 질문입니다. › 'IMAGE FRAME 관련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1.아래가 그리드 형식의 블로그 이기 때문입니다.
위의 페이지네이션 명령으로 동시에 아래의 블로그도 두번째 페이지가 출력되는 겁니다.(물론 딱 4개 밖에 없으므로 다음페이지는 빈 페이지가 되는거구요)
현재 상태론 아래의 출력방식을 블로그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구현하는 방법밖에 없어 보입니다.
2.만약 현재 상태에서 원하는 블럭에 이미지가 100% 표현되려면 왜곡(좌우가 압축되겠죠?)이 생길수 밖에 없고, 반대로 왜곡을 없으려면 이미지가 잘려보이거나, 현재와 같이 보일수 밖에 없습니다.
이미지의 비율을 바꾸거나, 이미지가 표현되는 영역의 칼럼을 다른 비율로 바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