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 ›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에 답변달기
테마옵션 – 로고- 로고세팅의 상/하/좌/우 마진 조정으로는 원하는 설정이 안나오나요? (테마옵션의 – 메뉴- Main Nav Height 와 함께 조정하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