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워드프레스에서 텀(term)을 어떻게 이해하고 해석하면 좋은가요? › '워드프레스에서 텀(term)을 어떻게 이해하고 해석하면 좋은가요?'에 답변달기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초보자의 눈높이에서 이렇게 설명해주시고 예를 들어주셔서 개념이해가 쉽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워드프레스에서 텀(term)을 어떻게 이해하고 해석하면 좋은가요? › '워드프레스에서 텀(term)을 어떻게 이해하고 해석하면 좋은가요?'에 답변달기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초보자의 눈높이에서 이렇게 설명해주시고 예를 들어주셔서 개념이해가 쉽게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