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사이드바 메뉴 문의 '사이드바 메뉴 문의'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첨부가 안보여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사이드바 추가는 외모-sidebars 에서 하고 여기서 만들어진 사이드바는 위젯화면에서 나타납니다.
위젯을 해당 사이드바에 넣고, 그 사이드바를 어느화면에 나타나게 할것인지 전역설정(테마옵션 – Sidebars 에서) 하거나, 개별설정 (글 작성시 에디터 하단의 퓨젼 페이지옵션- sidebars)에서 하시면 됩니다.

사이드바 내부에 어떤 위젯을 넣으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연락처 html이나 이미지등은 text 위젯을 사용하면 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