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반응형 웹 문의 › '반응형 웹 문의'에 답변달기
맨위의 테이블 말씀 하시는 건가요?
그게 반응을 하는 겁니다.
테이블은 반응형으로 갈때 압축하면 모든 균형이 깨지므로 그런식으로 처리한 겁니다. (오버플로우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