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에디터 문의 › '에디터 문의'에 답변달기
기본 에디터였군요^^; 비비프레스를 안써봐서 몰랐습니다. 여기저기 뒤져보다보니 WP User Frontend 라는 플러그인이 있네요. 아직 파악은 다 못했지만 막강한 기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요녀석을 쓰면 우선 필요한 형태로 구현은 가능할 것 같고 추가 활용할만한 기능들을 살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