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테마 쓰고있는데요 슬라이더 아래 여백 어떻게 없에는거죠? ㅡㅜ '아바다테마 쓰고있는데요 슬라이더 아래 여백 어떻게 없에는거죠? ㅡㅜ'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슬라이더’ 숏코드 사용시 기본디자인이 아랫부분에 공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차일드 테마를 사용중이시면 차일드테마의 style.css 파일에
또는 테마옵션의 custom css 칸에

.flexslider {margin-bottom:10px;}

같이 입력하시면 되고, 10px을 원하는 만큼 조정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