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테마 쓰고있는데요 슬라이더 아래 여백 어떻게 없에는거죠? ㅡㅜ › '아바다테마 쓰고있는데요 슬라이더 아래 여백 어떻게 없에는거죠? ㅡㅜ'에 답변달기
이렇게 보입니다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