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레귤러 라이센스 구매 › '아바다 테마 레귤러 라이센스 구매'에 답변달기
정답이 될수 없지만…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테마를 설칳해서 테스트 하거나, 정식 사이트의 테마로 사용하지 않는경우는 라이센스 등록을 하지 않습니다.
곧 지워버리니 까요. (실제 라이센스 없이 각종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식으로 사이트를 오픈할때는 해당테마의 라이센스를 취득합니다.
어드민 – 테마에서 설치했던 테마만 삭제하면됩니다. 특별히 유의 사항은 없습니다. 테마의 각종 옵션값이 데이터 베이스에 남겠지만… 유저가 처리해야할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