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Revolution Sliders에 나눔폰트를 › 'Revolution Sliders에 나눔폰트를'에 답변달기
레볼루션 슬라이더 폰트 적용법은 알겠는데, 그럼 퓨전 슬라이더 폰트는 어떻게 적용하나요???
퓨전 슬라이더에는 폰트 변경하는 설정이 없더라구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