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아바다 테마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아바다 테마 몇가지 질문드립니다.'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1.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앱스토어’에서 Font Inspector를 설치하시면 어떤 폰트를 사용중인지 알수 있습니다.
2. 테마옵션 – 커스텀 css 입력란에
.fusion-main-menu .sub-menu a { line-height: 17px;}
입력하고 , 조절하세요

3. 테마옵션-타이포그래피-폰트사이즈 에서
4. 이미 하셨더군요
5. html과 css로 디테일하게 작업해야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