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몇가지 질문드립니다. › '아바다 테마 몇가지 질문드립니다.'에 답변달기
1.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앱스토어’에서 Font Inspector를 설치하시면 어떤 폰트를 사용중인지 알수 있습니다. 2. 테마옵션 – 커스텀 css 입력란에 .fusion-main-menu .sub-menu a { line-height: 17px;} 입력하고 , 조절하세요
3. 테마옵션-타이포그래피-폰트사이즈 에서 4. 이미 하셨더군요 5. html과 css로 디테일하게 작업해야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