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슬라이딩바의 상하폭을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 › '슬라이딩바의 상하폭을 줄이는 방법이 있나요?'에 답변달기
카피라이트 파트를 포함한 스크린샷과 함께 추가 질문 드립니다. TABS 형식에 BLOG – GRID 형식의 레이아웃을 집어넣었는데 상단부에 카테고리 분류창이 생성되지 않네요… 업로드한 카테고리 양이 적기 때문에 활성화되지 않는 것일까요? 어떻게 해결해야되는지 도움을 요청합니다.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혼자 해결하고 싶지만 정보량이 생각보다 난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