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avada 설치했는데 메뉴가 안 보입니다. › 'avada 설치했는데 메뉴가 안 보입니다.'에 답변달기
이상하네요… 상단에 ‘저장’을 눌러도 나타나지 않나요?
그러면 외모-메뉴 에 가서 ‘위치관리하기’를 확인해 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