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 '사이드바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에 답변달기
답변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한가지 더 여쭈어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말씀하신데로 적용해서 드디어 사이드바가 모바일에서 안나오게는 되었는데 그 사이드바 자리에 빈칸으로 채워져있어서 이걸 본문 영역을 넓혀 없에고싶은데 방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