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 '사이드바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에 답변달기
테마옵션 – Custom CSS 블럭에
@media only screen and (max-width: 800px) { #sidebar {display:none;} }
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