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문의 › '문의'에 답변달기
네 만약에 굳이 거기 넣고 싶은데. 테마가 지원을 안하면 다로 코드를 넣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물으셨으니 제의견을 말씀드리면…
다국어 플러그인은 WPML이 제 경험삼 제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