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글에서 붙박이와 핑을 설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용도를 모르겠네요~ › '글에서 붙박이와 핑을 설정하는 부분이 있는데 용도를 모르겠네요~'에 답변달기
붙박이와 핑이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