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메뉴별로 위젯 blog sidebar 설정 문의드립니다. › '메뉴별로 위젯 blog sidebar 설정 문의드립니다.'에 답변달기
가능합니다. 외모-sidebars 에서 새로 사용할 사이드바 두개를 만들고 외모-위젯에서 새로 만든 사이드바에 필요한 위젯들을 넣고
새로 만들기 – 페이지에서(어떤 게시판을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게시판은 페이지에 얹혀진다는 가정에) 해당하는 사이드바를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