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이콘이 x 로 표시 됩니다… › '아이콘이 x 로 표시 됩니다…'에 답변달기
저는 답을 찾았습니다
첫번째. 워드프레스 “설정/일반” 에서 워드프레스(URL)과 사이트주소(URL)을 모두 구입한 도메일으로 동일하게 설정하십시요
그래도 안되면 다음 방법
두번째. 나눔고딕 플러그인을 비활성화 시키고 다음 내용을 워드프레스 태마옵션의 CUSTOM CSS 에 카피해서 업로딩하십시요
body,div,dl,dt,h1,h2,h3,h4,h5,h6,pre, .page-title h1{
font-family:’Nanum Gothic’ !importa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