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이콘이 깨저서 나오는 경우의 원인좀 알려주십시요? › '아이콘이 깨저서 나오는 경우의 원인좀 알려주십시요?'에 답변달기
최근에 폰트관련해서 작업하신것 없나요? 나눔고딕이나 커스텀폰트 또는 폰트 패미리지정등… (icomoon 문자셋이 우선순위에서 밀린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