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잘보고있어용 질문하나해도될까요?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잘보고있어용 질문하나해도될까요?'에 답변달기

todoku
참가자
포스트 글 수: 2

감사합니다 캐시삭제하고

최근작업내용은 커스텀아이콘은 만지다가 포기를 해서( php파일같은거는 따로 안만졌습니다.)
편리하게하기위해 설치한 플러그인도 다지웠는데,
엑박모양은 사라졌는데 아이콘이미지가 안나오네요!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