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잘보고있어용 질문하나해도될까요?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잘보고있어용 질문하나해도될까요?'에 답변달기
일단 브라우저의 캐시를 모두 삭제해서 한번 보시고요 그래도 그대로 이면 다른 웹르라우저로 페이지를 볼때 똑 같은가 보시고요. (스마트폰으로도) 그래도 모두 안보이면…
최근에 작업하신내용은 무엇인지… 혹스 커스텀 아이콘은 아닌지… 알려 줘 보세요
테마-퓨전의 팁은 커스텀아이콘을 사용할때 일어나는 현상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