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안녕하세요. 아바다 테마에서 메뉴를 가운데로 정렬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바다 테마에서 메뉴를 가운데로 정렬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에 답변달기
미안합니다만… 메뉴가 어떻게 왼쪽으로 모아졌다고 하시는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제가 이해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 자세히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