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Column 질문입니다~ › '아바다 Column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ㅜㅜ 저는 왜 이해가 어렵죠 사진을 크게 하고 싶다는 말씀인건지 하단 페이지 숫자가 next를 5로 나오게 하고 싶다고 하시는건지 ^^;;
이해가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