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 › '아바다 테마 모바일 ver 로고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메뉴 레이아웃이 왼쪽으로 가면 모바일 상태에서 안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