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에서 메뉴사용시.. › '아바다에서 메뉴사용시..'에 답변달기
글쎄요…? 혹시 웹브라우저에 확장기능같은거 없으신가요? 저는 크롬에 영단어 검색하는 기능 넣어서 쓰는데… 메뉴에 마우스 올리면 이 기능이 한글로 번역하면서 간섭되는것 같더라구요 그 이외에는 서브메뉴 간섭되는것은 경험해 본적이 없어서… 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