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테마V3.5업그레이드 후, 한글테마옵션파일V.3.4.3을 씌우면 안되나요? › '테마V3.5업그레이드 후, 한글테마옵션파일V.3.4.3을 씌우면 안되나요?'에 답변달기
버전이 다른 파일을 넣으시면 안됩니다. 3.5 버전의 원본 파일을 다시 넣으세요 ^^ 현재 3.5버전 한글화 중입니다.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 되었서 시간이 좀 걸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