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IE9에서는 표현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네요. › 'IE9에서는 표현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네요.'에 답변달기
말씀해주신 방법으로 해결 안되네요^^
버전은 3.4.3 입니다.
그런데 avada 테마는 WP 대시보드에서 업그레이드 체크 안해주나요?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IE9에서는 표현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네요. › 'IE9에서는 표현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네요.'에 답변달기
말씀해주신 방법으로 해결 안되네요^^
버전은 3.4.3 입니다.
그런데 avada 테마는 WP 대시보드에서 업그레이드 체크 안해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