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특성이미지에 대해서 문의 › '특성이미지에 대해서 문의'에 답변달기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function.php archive.php
를 수정하니깐 제가 구현하고자 했던 페이지는 해결이 되었네요
키마스터님 말씀처럼 대표이미지와 연동된 다른 기능들이 있다보니, 다른곳까지 대표이미지를 사용하여 화면구현하는 곳까지 일일이 찾아서 수정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많네요~! ㅠ.ㅠ 초보인지라 일일이 찾아서 수정하는 것이 어려워서 우선 있는 기능 그대로 사용하는쪽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