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특성이미지에 대해서 문의 '특성이미지에 대해서 문의'에 답변달기

익명
비활성
포스트 글 수: 74

좋은 아이디어네요 ^^
덕분에 배웠습니다.

사실 아바다테마에서 특성이미지가 하는일은 단순히 대표이미지뿐만아니라
슬라이드 또는 동영상과 슬라이드조합등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들어 냅니다.
그 모든것을 포기하기가 쉽진않겠지만…
단순히 외부 이미지를 끌어다가 대표이미지로 사용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재미있네요 ^^

님이 외부이미지를 특성이미지로 보여주고 싶은 화면이 어떤 화면인지 알려 주시면,
제가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