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특성이미지에 대해서 문의 '특성이미지에 대해서 문의'에 답변달기

익명
비활성
포스트 글 수: 74

그렇게 하려는 이유가 분명히 있겠지만… 저로서는 그렇게 할수있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특성이미지로 설정되는 데이터를 가지고 슬라이더를 만들거나, 잘라서 섬네일을 만들기도 하기 때문에(그리고 그 자원을 필요로하고 리사이즈해서 다시 저장해야 하니까…) 나의 호스팅 내부에 가지고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