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 기본 위치 설정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 '사이드바 기본 위치 설정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에 답변달기
아..완전 고맙습니다.
옵션만 잘 설정해도 아주 좋은데
그 옵션이 어디에 있었더라…맨날 깜빡깜빡 합니다.^^
도움주셔서 고맙습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 기본 위치 설정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 '사이드바 기본 위치 설정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에 답변달기
아..완전 고맙습니다.
옵션만 잘 설정해도 아주 좋은데
그 옵션이 어디에 있었더라…맨날 깜빡깜빡 합니다.^^
도움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