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avada 퍼랠럭스 페이지 만들때 메뉴 어떻게 하는지^^; › 'avada 퍼랠럭스 페이지 만들때 메뉴 어떻게 하는지^^;'에 답변달기
비활성
2014/06/07 11:35
포스트 글 수: 74
각 컨테이너내부의 컨텐츠에 앵커를 달고,
이 앵커이름에 링크를 달아서 메뉴를 생성하면 될거 같은데요…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avada 퍼랠럭스 페이지 만들때 메뉴 어떻게 하는지^^; › 'avada 퍼랠럭스 페이지 만들때 메뉴 어떻게 하는지^^;'에 답변달기
각 컨테이너내부의 컨텐츠에 앵커를 달고,
이 앵커이름에 링크를 달아서 메뉴를 생성하면 될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