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사이드 네비게이관련 질문드립니다. '사이드 네비게이관련 질문드립니다.'에 답변달기

익명
비활성
포스트 글 수: 74

옵션설정등에서 직접 바꿀수는없고,
사이드 네비게이션 템플릿을 개조하거나
포트폴리오 템플릿에서 커스텀 메뉴 사이드바를 사이드 네비게이션처럼 보이도록 CSS를 바꾸거나
둘중에 한가지를 연구해 봐야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