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에 답변달기
아 네 너무 감사합니다.결국은 사이즈때문이군요 넘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