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에 답변달기
Opacity 1로 하고 테마전체 Dark로 했습니다 그래도 같은데 한번 봐주시겠습니까? http://www.forexgreen.net 입니다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 '아바다 테마 메인메뉴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에 답변달기
Opacity 1로 하고 테마전체 Dark로 했습니다 그래도 같은데 한번 봐주시겠습니까? http://www.forexgreen.ne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