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익스플러 호환성 문의 드려요 ^^ › '익스플러 호환성 문의 드려요 ^^'에 답변달기
익스 8 에서 사진 밑 오류 나는 부분 해결법 찾았습니다.
이렇게 수정하면 익스8에서 정상작동합니다 ..
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익스플러 호환성 문의 드려요 ^^ › '익스플러 호환성 문의 드려요 ^^'에 답변달기
익스 8 에서 사진 밑 오류 나는 부분 해결법 찾았습니다.
이렇게 수정하면 익스8에서 정상작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