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Multi-site관련 질문입니다. › 'Multi-site관련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번역이 없는 경우 언어 처리 방법’ 옵션을 변경 해 보셔도 마찮가지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