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헤더와 타이틀바 문제입니다. › '헤더와 타이틀바 문제입니다.'에 답변달기
버전은 최신버전이신가요? 이미지가 보이지 않아서 … 로고가 너무 큰건 아닌지.. pc에서도 문제가 생기는 건가요 아니면 모바일 에서만인가요? 주소를 알려 주시면 더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