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사이드바에 관한 질문입니다. › '사이드바에 관한 질문입니다.'에 답변달기
코드넣어서 해결했습니다…만 이번엔 중앙정렬이 고민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