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 게시판 › 게시판 › 재인증방법
안녕하세요. 테마구입후 서버설정을 바꾸려고 포맷후 다시 설치하였습니다. 이후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재인증 방법을 아려주실수 있을실지요?
죄송합니다. 테마를 여러개 샀어도 자동업데이트 된다기에 기 기능이 싫어서 인증을 받지 않고 사용합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바다 없습니다.
다른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안계신가 봅니다.
혹시 나중에 방법을 알게 되시면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