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 '로고와 메뉴 – 상하 크기에 대해서'에 답변달기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테마옵션 – 로고- 로고세팅의 상/하/좌/우 마진 조정으로는 원하는 설정이 안나오나요?
(테마옵션의 – 메뉴- Main Nav Height 와 함께 조정하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