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아바다 테마 게시판 게시판 사이드바 메뉴 문의

현 게시판을 읽기전용으로 전환합니다

질문/정보쓰기는 새로운 게시판으로 옮깁니다.

워드프레스 정보 공유를 더 넓은곳에서 할 수 있게 됩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글쓴이
    • chem777
      참가자
      포스트 글 수: 6

      안녕하세요?
      자력으로 해보려 했으나 잘 안되서 첨부파일을 올립니다.
      사이드 메뉴 하단에 연락처 판넬 위젯같은것을 첨부와 같이 해보려 하는데
      추가 사이드바로 하려니 잘안되고 잘몰라서 올립니다.
      잘될듯하면서 한발 더 나아가려 하니 막히니 답답합니다.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 부탁합니다.

    • 이명성
      키 마스터
      포스트 글 수: 319

      첨부가 안보여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사이드바 추가는 외모-sidebars 에서 하고 여기서 만들어진 사이드바는 위젯화면에서 나타납니다.
      위젯을 해당 사이드바에 넣고, 그 사이드바를 어느화면에 나타나게 할것인지 전역설정(테마옵션 – Sidebars 에서) 하거나, 개별설정 (글 작성시 에디터 하단의 퓨젼 페이지옵션- sidebars)에서 하시면 됩니다.

      사이드바 내부에 어떤 위젯을 넣으려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연락처 html이나 이미지등은 text 위젯을 사용하면 될거 같습니다.

1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
  • 게시판 ‘게시판’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